Email : rainyreynah@gmail.com
프로모션, 콜라보 등의 협의가 필요한 내용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현재 일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정말 죄송하게도 제가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하는 일은 거절하고 있어요.
질문은 남기기 전에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작성된 댓글은 관리자 승인 후 공개됩니다.
오늘도 수많은 사람 중 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Please contact me via email for promotions, collaboration, or any other suggestions you want to discuss.
I don’t accept work that requires me to be presented in person.
Please check the FAQs first and leave any other questions or messages in the comment section 🙂
All comments are shown after being approved by the admin.
Thank you for listening to my covers!
301 comments
마음이 어지럽고 힘든밤이었는데 레이나님이 올려주신 곡들 정주행하면서 힐링했어요
듣기 시작했던게 12시였는데 어느새 이른 아침이 다가오네요
레이나님의 연주에 누군가가 행복을 얻고 위로를 받는다는 사실을 남기고싶었어요
감사해요
레이나님 채널 구독자입니다 항상 너무 잘보고있습니다
공부할때,힘들때,즐거울때 항상 레이나님 채널에들어와서
음악을 듣는것같아요 특히 자기전에 들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나 국내 여행을 못가고있는데
레이나님 음악을 들으면 과거의 여행갔을때 기분이 느껴지는데 그 기분이 너무좋네요 ㅎㅎ 레이나님이 커버해주시는 곡들을 원래 좋아하고있어서 그런지몰라도 들을때마다 어렸을때의 추억과 향수를 느낄때가 많아요 마치 상상으로나마 과거여행을 하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도 레이나님 음악들으면서 공부하다가 창문을 열었더니 봄날씨가 너무좋고 기분도 너무 좋아져서 쓰게됐습니다ㅎㅎㅎ 좋은 날씨와 함께 들으니 행복함이 배가되네요 ㅎㅎ영상 너무 잘보고있다는 얘기는 꼭 해드리고싶었는데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혹여나 되레 부담이 되시진않을까 걱정이 돼서ㅠ.. 부담은 정말 안가지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지만..ㅎㅎ 항상 레이나님 연주 덕분에 힐링하며 살고있습니다 너무감사해요 오늘도 행복함을 주셔서 감사하구 ㅎㅎ 레이나님도 항상 행복하세요~~!!
레이나님! 잘 쉬고 계신가요?
생각 날 때마다 예전 영상들 다시 잘 듣고 있습니다 ㅎㅎ
구독해지 안하고 혹시라도 영상 올라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채널 중 하나 입니다!
그냥 생각나서 왔어요 🙂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 잘하셔서 하시는 일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koi-호시노겐 피아노 악보는 악보집에 없나요..?
항상 잘 듣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레이나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여기는 2021년 선생님의 피아노 연주를 즐겨듣는 사람입니다.
매번 영상으로 연주를 듣다가 감명깊고 소름돋는 제 자신을 이기지 못하여 인스타도 뽤로우 하고 이렇게 코멘트까지 쓰게 되었네요.
혹시 실례가 될까 FAQ까지 쭉 읽다가 왔는데 당연히 피아노 전공이실줄 알았는데 공학전공이실줄이야… 노력파이신줄 알았는데 그냥 타고나신거였네요, 역시 존경합니다 선생님.
외람된 말씀이오나 혹시 연주곡 외에 피아노 레슨 영상은 찍어보실 계획이 없으신가요? 초딩때 바이엘 상까지 뗐으나 말못할사정으로 체르니100번 고지를 못밟아봤습니다 남들은 통일이 소원이라고 하지만 저는 체르니100번이 소원입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꼭 여쭤보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래된 구독자에요. 요즘도 피아노 연주하시면서 지내시는지요. 이런 글 쓰는 편이 아니라 이제서야 남깁니다. 저는 중학생 때부터 레이나 님 피아노에 빠져서 피아노를 취미로 시작했어요. 어느덧 평범한 20학번 공대생이니 저도 레이나 님 피아노를 오랫동안 들어왔네요. 레이나님의 피아노를 들으면서 손가락 생김새만 아는 사람을 동경했어요. 피아노 잘 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특히 레이나 님은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었거든요. 그래서 수 년 전 악보집이 출간된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죠. 혼자 그걸로 연습하면서 레이나님의 피아노 영상을 악보 옆에 같이 틀고 작은 부분도 따라했어요. 레이나님 스스로는 완벽하다고 느끼시지 않는 거 알지만 저에게는 그냥 피아노 선생님이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영상을 틀고 같은 박자로 같은 곡을 연주하다가 레이나 님이 강조하는 부분과 제가 강조하는 부분이 딱 맞아떨어지는 순간이 있을 때마다 너무 행복했어요. 듣기만 하는 것보다 직접 똑같은 악보로 곡을 쳐 보면 저의 생각도 비교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레이나님의 해석이 더 잘 느껴져요. 레이나 님같은 스타일의 연주를 계속 듣고 싶어요. 오랫동안 들어왔고, 있는 곡도 수백 번 더 들을 수 있으니 고대하지는 않지만, 이런 별난 사람도 있구나 알아주시면 좋겠고, 그냥 주기가 길더라도 한 번씩 새 곡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덕분에 좋은 곡도 정말 많이 알아갔거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은 안 해주셔도, 여기에 올리셔도, 메일로만 주셔도 상관없어요.
안녕하세요 레이나님. 항상 음악 잘 듣고 있습니다. 혹시 다음 노래는 언제쯤 올라올지 알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건일님. 기다려주시는 분이 있다는건 연주를 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 명확히 답변은 드리지 못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여름 중으로는 확실히 업로드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이나님!! 레이나님을 알게 된지 벌써 6년이 넘었어요 ㅎㅎㅎ 제가 블락비 팬일 때 빛이되어줘 커버영상을 보다가 우연히 레이나님의 피아노 커버를 듣고 바로 구독을 눌렀던 기억이 나네요😆 (여담으로 예전에 블로그에 제가 잭팟 영상 올려달라고 장문의 떼쓰기도 했던 기억이..🤣)
저도 레이나님처럼 피아노를 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하면서 즐겁게 들었어요! 집에 피아노가 없어서 듣기만 했지만..! 6년이 지난 지금 대학교도 졸업하고 알바해서 피아노를 샀어요!!🥰 그래서 레이나님 악보를 사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사실 초등학생 때 배웠던게 다라 계이름 읽는 것도, 박자 맞추는 것도 너무너무 어렵지만 레이나님 커버영상 무한반복 하면서 최대한 따라하고 있어요 😀(?)
별거 아닌 내용이지만 레이나님께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지금 피아노를 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레이나님의 영상 덕분이에요! 감사하고 많이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레이나님의 모든 활동을 응원할게요❣️🎶
안녕하세요, 쥬스쥬스님! 이렇게 글 남겨주신걸 읽다보면 오래 지켜봐주신 분들이 많아서 깜짝깜짝 놀라요! 블로그에 글도 남긴적 있으시다니…! 피아노에 즐거움을 느끼게 된 계기 중에 하나가 저라니 너무 기쁜 일이에요.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아 정말 기뻐요!라고 밖에 말을 못하는데 글로 표현을 못다할 정도로 신난답니다…! 한창 바쁘실텐데 이렇게 홈페이지까지 또 응원의 메세지 남겨주시고…ㅠㅠ 따뜻한 마음 오래오래 기억할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즐거운 피아노 생활 되시길 바라요 🙂
레이나님 항상 유튜브에 올리신 피아노 영상 잘 듣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그냥 지나가다가 ‘별을 산 날 星をかった日 OST : “From There” Piano cover 피아노 커버 – Acoustic Cafe’라는 곡을 들었는데 너무 소름끼치게 좋더라구요…
그런데 악보를 어디에도 구할 수 없어서 여쭈어봅니다.
자세히 보기에는 악보집에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어떤 책을 사야 이 곡이 있는건지 저작권 때문에 곡이 없는건지 찾아봐도 못찾겠더군요.
악보를 인터넷에 찾아봐도 3중 악기 버전만 있고 따로 피아노 악보만 있는건 찾기 힘들더군요. 악보를 따로 파시거나 어떻게 따로 구하는 방법이 없나요…?
(군대 입대 1달 남았는데 그 동안 연습해서 가고 싶습니다..)
아 ‘레이나의 피아노 노트 2’에 있네요!!
이거는 개별로 악보를 판매하실 의향은 없으신거죠..?
ㅋㅋㅋ ctrl+f 해서 검색 기능으로 ‘별’ 로 해놓고 찾았는데
‘벌을 산 날’로 오타가 나있어서 못찾았었네요
헉 이제서야 답을 드리는데… 덕분에 오타 수정했어요!!! 이때까지 모르고 그대로 뒀는데ㅠㅠㅠㅠ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은 드리지도 못하고 오히려 도움을 받고 가네요. 건강히 군 복무 마치고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