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레이나 Reynah

Email : rainyreynah@gmail.com

프로모션, 콜라보 등의 협의가 필요한 내용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현재 일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정말 죄송하게도 제가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하는 일은 거절하고 있어요.
질문은 남기기 전에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작성된 댓글은 관리자 승인 후 공개됩니다.

오늘도 수많은 사람 중 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lease contact me via email for promotions, collaboration, or any other suggestions you want to discuss.
I don’t accept work that requires me to be presented in person.
Please check the FAQs first and leave any other questions or messages in the comment section 🙂
All comments are shown after being approved by the admin.

Thank you for listening to my covers!

301 comments

Avatar
21학번 2020년 7월 16일 - 1:52 오전

레이나님 피아노 들으면서 공부하고 준비해서 대학교 합격했어요!!!!
정말 매일 레이나님 피아노 들으면서 힐링하고 집중합니다!!
레이나님 피아노 들으면 저도 다시 피아노 치는 거 도전해보고 싶어져요!!
항상 좋은 곡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7일 - 8:24 오후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첫 학기 즐거우셨으면 좋겠어요. 저야말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Avatar
사랑해 교촌치킨 널 사랑해 2020년 7월 15일 - 6:43 오후

15살 학생입니당!!시험기간 때 항상 레이나님 피아노 들으면서 공부하고 레이나님 영상을 보고 몇년 전 부터 그만 둔 피아노 집에서 다시 치기 시작했어요 레이나님 영상을 보고 알게 된 곡들을 쳐보고 있는데 보기엔 쉬워보여도 정말 어렵더라구요 존경합니당 또 제가 일본노래랑 애니 광이라서 어제 올라온 레몬도 정말 잘 들었어요 항상 잘 듣고 있으니 오래오래 운영해 주세요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매일매일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ᴗ˂̶͈ )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7일 - 8:23 오후

감사합니다! 생각나면 자주 들어주세요! 즐거움으로 가득한 주말 되세요><

Reply
Avatar
Jay Ahn 2020년 7월 15일 - 1:26 오후

한국분인지 몰랐어요.
피아노도 잘 치시지만 선곡도 제가 마음에 쏘~옥 든 곡들이 많아서 너무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 드려요 응원 할께요!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7일 - 8:22 오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들어주세요!

Reply
Avatar
복숭아 나무 2020년 9월 20일 - 12:45 오전

12시가 넘어선 지금 제 생일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와서 댓글들과 답변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항상 좋게 영상 듣고 있어요!
요즘엔 ‘그게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와 메리와 마녀의 꽃의 레인를 연습하고 있어요!!

11월 모의고사 보기전에 댓글 남기러 올께요! 그러면 왠지 잘 볼거 같아요!! ㅎㅎ

Reply
Avatar
TunA 2020년 7월 15일 - 9:55 오전

연주 실력을 보고 당연히 전공자이실줄 알았는데 비전공자셨다니!!! 저도 취미로 거의 20년 가까이 피아노를 즐기고 있는데 레이나님 연주를 보면서 ‘이분은 전공자니까 이런 연주가 가능하겠지..? 난 이정도 연주는 힘들거야..’라고 생각하며 스스로에게 한계를 정해버렸던 것 같네요. 이제 저와 같은 비전공자라는걸 알게되었으니 더 용기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때 피아노에 흥미를 잃었던 저에게 다시금 피아노에 애정을 갖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있어요 🙂 행복하세요 항상😁

Reply
Avatar
데헷히힝 2020년 7월 16일 - 12:11 오전

어.. 저는 레이나님께 전하고 싶은 것은 ‘힘내세요’라는 말보다, ‘천천히 하세요’가 맞는 말 인것 같아요. 힘내요라는 말은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기 때문이죠 ㅎㅋ 그렇기에 ‘천천히 하세요’ 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7일 - 8:21 오후

감사합니다! 천천히 갈게요. 행복할게요! 10배로 행복하세요!

Reply
Avatar
토마토맛토마토 2020년 7월 15일 - 8:46 오전

안녕하세요. 취업중비중인 대학생입니다. 언제나 레이나님의 피아노를 들으면서 잠을 깨우고 가끔은 아침을 시작하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딱히 힘들때 위로가 되거나 그러지는 않았지만, 그냥 레이나님의 선율이 좋았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26일 - 9:27 오후

취업이 점점 어려워지죠… 꼭 원하는 곳에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된다니 기뻐요. 감사합니다.

Reply
Avatar
Claire_Luna 2020년 7월 15일 - 12:38 오전

레이나님 ㅜㅜ 오랜만에 소식 너무 반가워용 전 고3 코로나 수험생이랍니다.. 항상 힘들때마다 레이나님의 피아노 커버곡을 들으며 위안을 삼곤 해요! 언젠가는 마츠시타 나오의 사랑에 빠지면 이라는 곡을 커버해주셨으면 정말정말 감사할거 같아요ㅜㅜ 항상 즐거운 연주 되셨으면 합니당 감사합니다:)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5일 - 5:38 오전

수험생활 힘드시죠?ㅠ 추천해주신 곡 꼭 들어볼게요! 좋은 곡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Reply
Avatar
레이나를 사랑하는 수 많은 팬들중 하나인 피아노를 잘 치고픈 복숭아 나무 2020년 7월 14일 - 11:24 오후

시험이 끝나면 ‘피아노 노트 2’도 사야겠어요 1, 3은 있으니 이제 2만 사면 끝이다!
물론 다 칠 수 있는지는 별개의 문제지만.. ㅜㅜ

Reply
Avatar
BLACK LIGHT 2020년 7월 14일 - 11:19 오후

레이나님 안녕하세요!! 레이나님 연주 항상 너무 잘 듣고있어요
피아노 취미자들 만나면 항상 레이나님팬이라고 얘기하고다녀요♡
그런데 혹시 전에 홈페이지 리뉴얼전에는 엑소 stronger 악보도 있었던것같은데 지금은 판매안하시는건지 궁금해요!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5일 - 5:41 오전

안녕하세요!! 연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던 컴퓨터를 바꾸면서 데이터 정리를 제대로 못해서…. Stronger 악보 한번 찾아볼게요!

Reply
Avatar
레이나를 사랑하는 수 많은 팬들중 하나인 피아노를 잘 치고픈 복숭아 나무 2020년 7월 14일 - 11:17 오후

누나(저는 고2인데 누나겠죠?) 사랑해요!!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오면 한번은 곡에만 집중해서 듣고 그 다음부터는 틀어놓고 누나를 칭송하는 댓글들을 보며 제가 다 좋아하는게 참 좋았는데 이제는 댓글 창이 없어져서 아쉽지만 사람들의 시선과 요청이 많이 부담스러워서 그러셨겠죠…

댓글창이 사라져도 여전히 곡을 쓸 때의 상황과 사소한 이야기 그리고 어떤 느낌을 담아서 이런 아름다운 곡들을 쓰셨는지는 계속해서 같이 올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특히 가끔씩 말해주시는 레이나님의 사소한 이야기들과 어떠한 감정을 느껴서 이 곡을 쓰셨는지 알려주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음.. 사실 그냥 누나가 하는 말이라서 그냥 다 막 좋은거 같아요~ 그 이유는 레이나님이 말을 너무 예쁘고 기분 좋게 하셔서 마치 평온한 일상을 노래하는 음악처럼 느껴져서 그런 것이겠죠??)

말이 길어지는데 팬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아무튼 제가 하고픈 말은 항상 듣고 느끼기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하고 싶었어요
다치지 말구 편안하게 하고 싶은 게임이나 보고 싶은 애니나 다른 취미 하면서 그 기분 좋음 편온한 마음을 담아서 계속해서 노래해주세요 사랑해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아니 개인적인 것도 아니고 전 세계가 알고있는 사실을 다시 한번 말하자면 유튜버들 중에서 레이나 누나가 피아노 제일 잘치시는거 같아요(제 마음은 사실 세계의 탑! 아시죠? ㅎ) 물론 누나보다 더 화려한 곡들을 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겠지만 누나처럼 감정이 잘 전달되고 또 수 많은 노력을 통해 귀염뽀짝 손으로 아름답게치는 사람은 only 누나뿐이죠
-가끔식 보면 손은 느린데 곡은 빠르단 말이죠… 어떻게 하시는건지…-

피아노를 치면 칠수록, 실력이 늘면 늘수록 누나가 잘 치신다는게 점점 더 느껴져요 그 어려운 곡들을 보기에 쉬워보이고 간단해 보이게 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만 알겠지요)

(사실 누나라고 할까 아님 그냥 레이나님이라고만 할까 고민했는데 만나지도 못하는데 이렇게라도 피아노 잘치는 레이나님을 누나라고 불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욕심은 아니였겠죠?) – (간단히 추신 같은 느낌으로 짧게 달려고 했는데 실패했네요 ㅎ~ 하지만 어쩔 수 없었다구욧)

(피아노도 잘치구 피아노를 치는 모습도 예쁘고 마음도 따듯한 레이나님 언제나 응원해요!~~ 누나 최고)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5일 - 5:50 오전

아이구.. 이런 예쁜 코멘트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제 손 참 작죠?ㅎㅎ 이런 말을 들으면 제 영상을 보고 머릿속으로 그리는 저라는 사람의 이미지에 실제로 부합하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앞으로도 계속 복숭아 나무님(!)께 그런 사람으로 남으면 좋겠네요. 즐겁게 피아노 칠게요. 즐겁게 들어주세요. 고마워요. 힘이 나네요! 아, 시험기간이라고 하셨죠? 잘 치시고, 피아노 치면서 스트레스 풀기예요 🙂

Reply
Avatar
레이나를 사랑하는 수 많은 팬들중 하나인 피아노를 잘 치고픈 복숭아 나무 2020년 7월 16일 - 1:17 오전

레이나님이 보여주시는 모습이 제가 그리는 모습이에요
저는 그저 영상과 사소한 말 하나하나가 좋은거에요
물론 제가 레이나님의 극히 일부만을 알고 있을 뿐이지만 원래 사람은 살면서 만나는 사람의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저 레이나님이 보여주시는 어느 한 부분이 너무 좋은거에요
아마도 분명히 실제의 레이나님은 제가 아는 모습보다 분명히 더 멋지고 빛나고 누군가를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일거에요! 이미 수십 만명을 위로하고 계시니까요!
(언제나 레이나님의 연주로 위안을 얻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마음에 담아주셨으면 해요!)
-진짜 영상 볼때마다 반할꺼 같아요 ㅠㅠ-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7일 - 8:21 오후

고마워요! 편하게 할게요!

Reply
Avatar
Seunghyeon 2020년 7월 14일 - 10:51 오후

4번째 책은 언제쯤 나오려나요 ㅠㅠ
계획은 있으신지요 ㅎㅎ;;
레이나님 기다리면서 영상 나오면 다 챙겨보고있는데
악보집 기다리는건 무리일까요 ㅠㅠ

Reply
레이나 Reynah
레이나 Reynah 2020년 7월 14일 - 11:00 오후

안녕하세요! 네번째 책은…. 무리이지 않을까 싶어요…;ㅁ;
피아노 노트 시리즈가 더 길어지면 선곡이나 퀄리티에 힘이 빠질 것 같아서요.
다음에 책을 내게 된다면 기존의 책과 아예 다른 느낌의 책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네요ㅎㅎ
좋은 아이디어나, 원하는 곡이 있으시면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적극 반영…은 하지 못하더라도ㅠㅠ
소중히 담아두도록 하겠습니다!

Reply
1 2 3 16

Leave a Comment